1.익스플로러 버젼
저희 프로그램은 익스플로러의 버젼이 6.0 이어야 정상적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익스플로러 버젼을 확인해 보시고 6.0이 아닌 경우
업그레이드를 해보시라고 권유해 주시기 바랍니다.
브라우저의 버젼은 상단의 메뉴에서 도움말 > 익스플로러 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2. 쿠키삭제
익스플로러 상단 메뉴바에서 도구 >인터터넷옵션 > 일반 탭 >임시인터넷파일에 있는 쿠키삭제로 모든 쿠키를 삭제하시고 다시 로그인을 하시도록 안내해 주세요.
3. 개인정보 보안문제
도구>인터넷옵션>보안>사용자 지정 수준>@다른 도메인 간의 하위 프레임 탐색 (사용)으로 체크하여 주시기바랍니다. 도구> 인터넷옵션 >개인정보 >기본값의 설정사항을 보통으로 하도록 해주시고 꼭 적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이 부분이 보통보다 높은 설정으로 되어있는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또는 도구 > 인터넷옵션 > 개인정보 > 편집 을 보시어 혹시 사용하시는 도메인이 차단되어있는지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4. 프락시 서버의 사용체크
프락시 서버를 사용하지 않으면서 프락시 서버 사용을 체크한 경우입니다.
만약 그런 경우라면 도구 > 인터넷옵션 > 연결 >LAN설정에서 프락시 서버사용에 있는 체크박스를 체크하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.
5.사용자 PC의 오류
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었거나, 기타 윈도우 에러인 경우입니다.
바이러스 치료를 하시거나 윈도우를 재 설치 하셔야 합니다.
6.기타
비밀번호가 틀려서 로그인이 안될경우에는 비밀번호 찾기에서 가입하신 E-mail로 전송받으실수있으며 못찾으신분들은 저희 스마일포장으로 02) 2232-2365 전화하셔서 임시 비밀번호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 |